#육아스타그램 photos & videos

24.2m Posts

Advertisements

ㆍ
내사랑🖤
ㆍ
ㆍ
ㆍ
ㆍ


내사랑🖤



요즘 비오는날이 좋은 태윤이💛
-
작년에 헐거웠던 장화는
올해 좀 맞는거같다 집앞에서부터 쓰고나온 우산 🌂☂️☔️
-
오늘도 재밋게 놀다오ㅏ👋👋👋
-
-

#25개월아기#육아맘#맘스타그램#소통#눈큰아기#등원룩#럽스타그램#닭띠맘#육아공유#육아스타그램#인스타베베#인스타베이비#베이비그램#baby#아기스타그램#아들맘#아들바보#육아헬#ootd  #맞팔#잘생긴아기#잘생쁨#좋아요#인친#아기장화#아기모델#도치맘#패피베베#아기우산#비오는날

Advertisements

오늘의경품.
.
김창완아저씨가 배🍐 를 보내주셨어요.
.
배도 경품으로 오는 참 신기한세상ㅎㅎ
.
배하나가 제주먹 두개는 되는듯ㄷㄷ;;
감사합니다~잘 먹을께유~😄
.
#라디오경품 
#배
.
.
.
.
#아들스타그램#아들그램#육아그램#육아소통#맘스타그램#줌마그램#애스타그램#육아스타그램
#일상#데일리#daily#소통
#일상소통#소통해요#소통스타그램#일상그램#일상스타그램#일상소통그램#인스타데일리#인스타라이프#데일리그램#맞팔#인스타그램
#fff#f4f#likeforlikes#instagood#likeit

오늘의경품.
.
김창완아저씨가 배🍐 를 보내주셨어요.
.
배도 경품으로 오는 참 신기한세상ㅎㅎ
.
배하나가 제주먹 두개는 되는듯ㄷㄷ;;
감사합니다~잘 먹을께유~😄
.
#라디오경품
#배
.
.
.
.
#아들스타그램 #아들그램 #육아그램 #육아소통 #맘스타그램 #줌마그램 #애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
#일상 #데일리 #daily #소통
#일상소통 #소통해요 #소통스타그램 #일상그램 #일상스타그램 #일상소통그램 #인스타데일리 #인스타라이프 #데일리그램 #맞팔 #인스타그램
#fff #f4f #likeforlikes #instagood #likeit

퍼플 bam.레나슈트

size
S.M
(6m.12m)

color
노랑.그레이 ☎️카톡: sws0701 
#딸맘 #육아소통 #아들맘 #다둥이맘 #쇼핑 #슈트 #육아스타그램 #주부 #첫줄 #일상

퍼플 bam.레나슈트

size
S.M
(6m.12m)

color
노랑.그레이 ☎️카톡: sws0701
#딸맘 #육아소통 #아들맘 #다둥이맘 #쇼핑 #슈트 #육아스타그램 #주부 #첫줄 #일상

귯모닝 ~~~

귯모닝 ~~~

Advertisements

대박인 부업 발견!!
본인 직추 한명이 있고
계보도상 2:1이면 하루 5000원!
지금 자리잡고 시작하면
한 명만 추천해도 월 15만원을 받게 되는 셈‼️
⠀ 
문의 폭발 폭발 대폭발!!인
노블제이❤️ 초기선점이 중요한 #부업
소나는 초기선점 기회를 놓치지 않고
기회를 잡아 초기선점을 하고 시작한 부업❤️ 타부업 1주일만에 직급 달고
3주만에 만원 벌었던 소나
그런 소나가 노블제이를 시작합니다
⠀ 
노블제이로 인생역전 하는 소나❗️
소나와 달콤한 마케팅으로
최대 하루 700만원의 꿈을 키워보세요
⠀ - 홍보가 어려우면 도와주는 소나
- 혼자가 아닌 팀부업으로 모집걱정 NO!
- 성공하는 100% 마케팅 노하우전수
- 고액이 아닌 부담 없는 저렴한 초기비용
⠀ 
고민이 된다면 같이 고민해보고 결정해요!
인스타 프로필 하단의 링크나 오픈카톡 “소나”검색하면
상담가능합니다! ⠀ 
#노블제이 #노블제이소나 #아지트홈 #펍벤 #리뉴메디 #인더블드림 #아지트샵 #뉴카인드프라이스 #라이프 #퍼플유 #다온스토리 #헬로우드림 #알바 #화장품추천 #화장품 #아들맘 #육아템 #육아소통 #대학생알바 #인스타부업 #투잡 #좋아요 #좋아요반사 #애드펌킨 #토모라이프 #메디소스 #육아맘 #육아스타그램 #알바 #이벤트나라

대박인 부업 발견!!
본인 직추 한명이 있고
계보도상 2:1이면 하루 5000원!
지금 자리잡고 시작하면
한 명만 추천해도 월 15만원을 받게 되는 셈‼️

문의 폭발 폭발 대폭발!!인
노블제이❤️ 초기선점이 중요한 #부업
소나는 초기선점 기회를 놓치지 않고
기회를 잡아 초기선점을 하고 시작한 부업❤️ 타부업 1주일만에 직급 달고
3주만에 만원 벌었던 소나
그런 소나가 노블제이를 시작합니다

노블제이로 인생역전 하는 소나❗️
소나와 달콤한 마케팅으로
최대 하루 700만원의 꿈을 키워보세요
⠀ - 홍보가 어려우면 도와주는 소나
- 혼자가 아닌 팀부업으로 모집걱정 NO!
- 성공하는 100% 마케팅 노하우전수
- 고액이 아닌 부담 없는 저렴한 초기비용

고민이 된다면 같이 고민해보고 결정해요!
인스타 프로필 하단의 링크나 오픈카톡 “소나”검색하면
상담가능합니다! ⠀
#노블제이 #노블제이소나 #아지트홈 #펍벤 #리뉴메디 #인더블드림 #아지트샵 #뉴카인드프라이스 #라이프 #퍼플유 #다온스토리 #헬로우드림 #알바 #화장품추천 #화장품 #아들맘 #육아템 #육아소통 #대학생알바 #인스타부업 #투잡 #좋아요 #좋아요반사 #애드펌킨 #토모라이프 #메디소스 #육아맘 #육아스타그램 #알바 #이벤트나라

사랑수난시대😂😂😂🐕👶
.
.
#사랑이는보행기무셔워😱
#아기와대형견 
#육아스타그램 
#골든리트리버 
#goldenretriever🐕

Advertisements

엄마는 비오는날이 시러 ☔️
#어린이집 #등원완료

엄마는 비오는날이 시러 ☔️
#어린이집 #등원완료

봄&노루 집으로 복귀~ 
걱정했던거와는 달리 같이 잘지내는거같아서 다행이다 ㅜ 같이자는것도 웃기고 ㅋㅋㅋ
앞으로도 잘부탁할께 애들아 ㅠㅠ
시안이 많이 이뻐해죵!! #강아지 #잠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아기 
#잘부탁해 #일상 #집 #귀여운 #사랑스러워 
#봄 #노루 #도치파파 #신생아 #엄마힘들다 
#맞팔 #선팔하면맞팔 #선팔하면맞팔가요 
#fff #좋아요 #성장일기 #이쁨 #인스타그램 
#소통 #소통해요 #소통환영 #팔로우 #instagood

봄&노루 집으로 복귀~
걱정했던거와는 달리 같이 잘지내는거같아서 다행이다 ㅜ 같이자는것도 웃기고 ㅋㅋㅋ
앞으로도 잘부탁할께 애들아 ㅠㅠ
시안이 많이 이뻐해죵!! #강아지 #잠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아기
#잘부탁해 #일상 #집 #귀여운 #사랑스러워
#봄 #노루 #도치파파 #신생아 #엄마힘들다
#맞팔 #선팔하면맞팔 #선팔하면맞팔가요
#fff #좋아요 #성장일기 #이쁨 #인스타그램
#소통 #소통해요 #소통환영 #팔로우 #instagood

#혜린짱 #혜블리
.

날씨가 우중충해 좀 늦게 일어났는데도 제시간에 등원완료👏
갑자기 또 추워졌다.
어느 장단에 춤을 추란 말이냐😤
춥다고 상가안에서 나오지도 않는🙄
.

#혜린찡등원샷💕 .

#59개월 #6살 #kids #인스타키즈
#맘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 
#딸램 #딸바보 #외동딸 #도치맘 
#소통 #맞팔 #좋아요 
#일상 #daily #ootd
#유치원 #등원룩 #오늘도화이팅 #잘다녀와
오늘은 #치마 입혀 달라시네요😆
애정하는 체리스컷이 작아져 아마도 이번이 마지막일듯😭 #theanimalsobservatory

#혜린짱 #혜블리
.

날씨가 우중충해 좀 늦게 일어났는데도 제시간에 등원완료👏
갑자기 또 추워졌다.
어느 장단에 춤을 추란 말이냐😤
춥다고 상가안에서 나오지도 않는🙄
.

#혜린찡등원샷 💕 .

#59개월 #6살 #kids #인스타키즈
#맘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
#딸램 #딸바보 #외동딸 #도치맘
#소통 #맞팔 #좋아요
#일상 #daily #ootd
#유치원 #등원룩 #오늘도화이팅 #잘다녀와
오늘은 #치마 입혀 달라시네요😆
애정하는 체리스컷이 작아져 아마도 이번이 마지막일듯😭 #theanimalsobservatory

비긴어게인 레모나원피스
COLOR : 노랑, 베이지
SIZE : S-XL
보기만해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원피스입니다 상큼한 노랑과 네츄럴한 베이지 2얼러로 준비되어있어요💚
.
.
@kkomo_kr #kkomokkomo #꼬모꼬모 #스토어팜
#beginagain #비긴어게인 #원피스

비긴어게인 레모나원피스
COLOR : 노랑, 베이지
SIZE : S-XL
보기만해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원피스입니다 상큼한 노랑과 네츄럴한 베이지 2얼러로 준비되어있어요💚
.
.
@kkomo_kr #kkomokkomo #꼬모꼬모 #스토어팜
#beginagain #비긴어게인 #원피스

막둥 세린님 소풍날🍱🍱🍱
비가와서 체육관에서 논다고
원하는 쏘세지김밥ㅎ있는 재료로 휘리릭싸서 들고 가장ㅋㅋㅋ

#소풍#봅소풍#도시락#김밥#쏘세지김밥#잡채#참치김밥#땅초김밥#셋째딸#김세린#5살#막둥이#세젤귀#졸귀#내새끼#잘다녀와#사랑해#포항#초록미술어린이집#포항맘#육아스타그램#워킹맘#세공주맘#포항반영구#일상#비오늘#불금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생후591일
#19m13d #19개월아기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한결같은
#안걸어
#안아줘
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준비 자~~~~~~알 하다가
현관문만 나서면 털썩
#등원중 #아침풍경
잘놀다와👋🏻👋🏻👋🏻👋🏻👋🏻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 ⠀ ⠀⠀⠀⠀⠀⠀⠀ ⠀ ⠀

#육아맘 #육아일상 #육아스타그램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생후591일
#19m13d #19개월아기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한결같은
#안걸어
#안아줘
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준비 자~~~~~~알 하다가
현관문만 나서면 털썩
#등원중 #아침풍경
잘놀다와👋🏻👋🏻👋🏻👋🏻👋🏻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 ⠀ ⠀⠀⠀⠀⠀⠀⠀ ⠀ ⠀

#육아맘 #육아일상 #육아스타그램

ㅡ
간만에 밤마실
이제 우리이쁜 딸은
밥먹고 간식먹고 양치하고
동생이랑 책도읽고 책읽고나면
둘이서 알아서 자서
엄마가 잠시 자리비워도 
아빠랑 스스로 잘하는 내애기들
ㅡ
ㅡ
ㅡ
#숯불닭갈비 #사천맛집 #맛집 #대학동기 #동생들 #가까운데살아서좋다 #임산부 #애둘엄마들 #수다수다 #말차라떼 #딸기라떼 #배터짐 #수다후귀가 #비가보슬보슬 내리는밤 #또보자 #일상 #일상그램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남매 #남매스타그램 #간호사


간만에 밤마실
이제 우리이쁜 딸은
밥먹고 간식먹고 양치하고
동생이랑 책도읽고 책읽고나면
둘이서 알아서 자서
엄마가 잠시 자리비워도
아빠랑 스스로 잘하는 내애기들



#숯불닭갈비 #사천맛집 #맛집 #대학동기 #동생들 #가까운데살아서좋다 #임산부 #애둘엄마들 #수다수다 #말차라떼 #딸기라떼 #배터짐 #수다후귀가 #비가보슬보슬 내리는밤 #또보자 #일상 #일상그램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남매 #남매스타그램 #간호사

#고녀석맛있겠다#공룡 #미야니시타츠야 #달리 #그림책
ㆍ
ㆍ
#영문판 인기많았죠?
아이들의 영원한 친구 공룡🦖
그림도 내용도 너무 이쁜 <고녀석 맛있겠다>입니다.
이책은 꼭 아빠가 읽어주시면 좋아요.~~ 아이에게도 아빠에게도 아주 좋은 추억과 가슴 먹먹한 여운을 주는 시간 될거랍니다.
#주인마님추천책 
ㆍ
ㆍ
#도치맘은도치맘카페로 
@dochithink #도치맘 #네이버도치맘 #도치맘카페  #육아스타그램 #애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책육아 #아들스타그램 #맘스타그램 #도치맘 #육아맘

#고녀석맛있겠다 #공룡 #미야니시타츠야 #달리 #그림책


#영문판 인기많았죠?
아이들의 영원한 친구 공룡🦖
그림도 내용도 너무 이쁜 <고녀석 맛있겠다>입니다.
이책은 꼭 아빠가 읽어주시면 좋아요.~~ 아이에게도 아빠에게도 아주 좋은 추억과 가슴 먹먹한 여운을 주는 시간 될거랍니다.
#주인마님추천책


#도치맘은도치맘카페로
@dochithink #도치맘 #네이버도치맘 #도치맘카페 #육아스타그램 #애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책육아 #아들스타그램 #맘스타그램 #도치맘 #육아맘

Advertisements

비는 오지만,
재밌게 잘 다녀와 딸!

아침부터 분주히

#소풍도시락 #봄소풍 #온더테이블 #육아 #주부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 #도시락 #딸스타그램 #소풍 #

비는 오지만,
재밌게 잘 다녀와 딸!

아침부터 분주히

#소풍도시락 #봄소풍 #온더테이블 #육아 #주부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 #도시락 #딸스타그램 #소풍 #

_
칼슘,마그네슘,비타민D 세마리 토끼 다 잡을 수 있는 영양제 💊💊
임신 준비하는 분들도 물론 일반 성인도 섭취 가능하니 같이 복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
특히나 임산부나 출산한 분들은 칼슘이 부족한데 꼭 꾸준히 챙겨먹으면 태아의 치아형성에도 도움이 된다네요✌️
해조칼슘과 유청칼슘을 사용한 쁘띠앤칼마디는 흡수율이 좋다고 하니 출산후 까지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
@petitn_official

_
칼슘,마그네슘,비타민D 세마리 토끼 다 잡을 수 있는 영양제 💊💊
임신 준비하는 분들도 물론 일반 성인도 섭취 가능하니 같이 복용하면 좋을거 같아요
특히나 임산부나 출산한 분들은 칼슘이 부족한데 꼭 꾸준히 챙겨먹으면 태아의 치아형성에도 도움이 된다네요✌️
해조칼슘과 유청칼슘을 사용한 쁘띠앤칼마디는 흡수율이 좋다고 하니 출산후 까지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
@petitn_official

.
.
오복이 항생제 처방이 3번째..😷
매번 약먹을때 마다 우는 오복이💦
아직도 호전기미가 안보이고 더디 나아서 걱정임..😭
다행이 컨디션은 좋음🤣
이번주말도 집콕이다!! 오복아 얼릉낫자❤
.
.
.
#병원을옮겨야하나 
#특명 #맞는소아과찾기 
#애스타그램 #아들스타스램 #육아스타그램 #애그램 #육아그램 #아들바보 #아들바보그램 #럽스타 #맘스타그램 #독박육아 #후둘맘 #후후형제 #아들둘맘 #해피바이러스 #러브바이러스 #육아소통 #첫째말띠 #58개월 #청마띠 #둘째개띠 #6개월 #황금개띠

.
.
오복이 항생제 처방이 3번째..😷
매번 약먹을때 마다 우는 오복이💦
아직도 호전기미가 안보이고 더디 나아서 걱정임..😭
다행이 컨디션은 좋음🤣
이번주말도 집콕이다!! 오복아 얼릉낫자❤
.
.
.
#병원을옮겨야하나
#특명 #맞는소아과찾기
#애스타그램 #아들스타스램 #육아스타그램 #애그램 #육아그램 #아들바보 #아들바보그램 #럽스타 #맘스타그램 #독박육아 #후둘맘 #후후형제 #아들둘맘 #해피바이러스 #러브바이러스 #육아소통 #첫째말띠 #58개월 #청마띠 #둘째개띠 #6개월 #황금개띠

.
2019.04.26
같이먹자 백만번 하는 중..
.
#육아스타그램 #맘스타그램 #삼남매그램 #둘째 #셋째 #6세 #4세 #앙숙

.
2019.04.26
같이먹자 백만번 하는 중..
.
#육아스타그램 #맘스타그램 #삼남매그램 #둘째 #셋째 #6세 #4세 #앙숙

내커피는 곧 선생님커피 하하하하☕️

내커피는 곧 선생님커피 하하하하☕️

Advertisements

#굿모닝그램
서진 58개월 1779일
굿모닝~서진♡ 아침 일찍 일어난 김서지니.
오늘도 조용히 일어나 무지개조약돌 하는.
조심조심 쌓다가 무너지니 심술심술.
그래도 몇 번 실패 끝에 조약돌 쌓기 성공.
.
.
오늘도 스케치북 한권 클리어.
그리고 마지막장에 역시나 자신 그린 후 이름 쓰기.
저건 도대체 어디서 배운거닝~
.
.
언어전달장 쓰고 화분에 물주고 책도 읽고 등원♡
.
.
예쁜 내사랑 잘 놀다왕.
엄마도 오늘은 바쁘다바뻐~
오늘도 엄마가 데리러 갈게♡
.
.
#서진성장일기 #58개월_서진 #6살그램
.
.
@momosalon_store
#모모살롱 #유치원출근 #유치원등원 #등원룩 #패피그램 #놀이그램 #무지개조약돌 #모닝독서 #귀엽다그램 #남친룩 #아들패션 #키즈패션 #키즈룩 #아들룩 #아들스타그램 #귀엽다그램  #아들스타그램 #아들맘 #육아소통환영 #육아스타그램 #일상소통 #일상그램 #dailygram #daily #playbasedlearning

#굿모닝그램
서진 58개월 1779일
굿모닝~서진♡ 아침 일찍 일어난 김서지니.
오늘도 조용히 일어나 무지개조약돌 하는.
조심조심 쌓다가 무너지니 심술심술.
그래도 몇 번 실패 끝에 조약돌 쌓기 성공.
.
.
오늘도 스케치북 한권 클리어.
그리고 마지막장에 역시나 자신 그린 후 이름 쓰기.
저건 도대체 어디서 배운거닝~
.
.
언어전달장 쓰고 화분에 물주고 책도 읽고 등원♡
.
.
예쁜 내사랑 잘 놀다왕.
엄마도 오늘은 바쁘다바뻐~
오늘도 엄마가 데리러 갈게♡
.
.
#서진성장일기 #58개월_서진 #6살그램
.
.
@momosalon_store
#모모살롱 #유치원출근 #유치원등원 #등원룩 #패피그램 #놀이그램 #무지개조약돌 #모닝독서 #귀엽다그램 #남친룩 #아들패션 #키즈패션 #키즈룩 #아들룩 #아들스타그램 #귀엽다그램 #아들스타그램 #아들맘 #육아소통환영 #육아스타그램 #일상소통 #일상그램 #dailygram #daily #playbasedlearning

_

#캐슈넛오버롤 
_

색상 : 베이지,청

사이즈 : XS(3호),(S(5호),M(7호),L(9호),XL(11호)

가격 : 32000

_

_

_ 😊문의대환영입니다😁
_

_ ✅DM문의 ✅카톡jjlovemin ✅댓글문의

_
😊3만원이상 무배 😊5만원이상 10프로할인
_

#제이제이민 #유아동복 #예쁜옷 #유치원등원룩 #어린이집등원룩 #예쁜옷추천 #딸옷 #북유럽아동복 #아동복추천 #맞팔 #소통 #육아소통 #육아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선팔 #일상 #딸맘 #아들맘 #아기옷 #젊줌마 #예쁜원피스 #맘원피스 #신상유아복 #신상아동복 #여름신상 #원피스맛집

_

#캐슈넛오버롤
_

색상 : 베이지,청

사이즈 : XS(3호),(S(5호),M(7호),L(9호),XL(11호)

가격 : 32000

_

_

_ 😊문의대환영입니다😁
_

_ ✅DM문의 ✅카톡jjlovemin ✅댓글문의

_
😊3만원이상 무배 😊5만원이상 10프로할인
_

#제이제이민 #유아동복 #예쁜옷 #유치원등원룩 #어린이집등원룩 #예쁜옷추천 #딸옷 #북유럽아동복 #아동복추천 #맞팔 #소통 #육아소통 #육아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선팔 #일상 #딸맘 #아들맘 #아기옷 #젊줌마 #예쁜원피스 #맘원피스 #신상유아복 #신상아동복 #여름신상 #원피스맛집

로니ஐﻬ
로훈이 잠들고 젖병 씻어 소독해 놓으면 세상 뿌듯
#출산준비 하시는분들 #분유제조기 꼭 사세여 ㅋㅋ
#육아꿀템#베이비쁘레짜#젖병#더블하트#로열세브르#유미#그린맘#육아스타그램#육아그램

로니ஐﻬ
로훈이 잠들고 젖병 씻어 소독해 놓으면 세상 뿌듯
#출산준비 하시는분들 #분유제조기 꼭 사세여 ㅋㅋ
#육아꿀템 #베이비쁘레짜 #젖병 #더블하트 #로열세브르 #유미 #그린맘 #육아스타그램 #육아그램

141ᴅᴀʏsღ
바디수트를 입혀도 자고 일어날 때마다 더워서 등에 땀이 나는 것 같아서 얇은 반팔 내복 개시
천이 얇으니 보들보들 살이 잘 느껴져서 좋음ㅋㅋㅋㅋ☺️ .
.
.
.
#육아 #육아일기 #육아기록 #육아이야기 #맘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인스타베이비 #베이비 #베이비스타그램 #귀요미 #아기 #아기스타그램 #일상 #럽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 #딸랑구 #애스타그램 #딸맘 #육아맘 #babies #babygirl #babylove #赤ちゃん #かわいい #可愛い#baby #daily #today #love #lovely

141ᴅᴀʏsღ
바디수트를 입혀도 자고 일어날 때마다 더워서 등에 땀이 나는 것 같아서 얇은 반팔 내복 개시
천이 얇으니 보들보들 살이 잘 느껴져서 좋음ㅋㅋㅋㅋ☺️ .
.
.
.
#육아 #육아일기 #육아기록 #육아이야기 #맘스타그램 #딸스타그램 #인스타베이비 #베이비 #베이비스타그램 #귀요미 #아기 #아기스타그램 #일상 #럽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 #딸랑구 #애스타그램 #딸맘 #육아맘 #babies #babygirl #babylove #赤ちゃん #かわいい #可愛い #baby #daily #today #love #lovely

🤪🤪🤪#심쿵로이🦉
오늘도 잘부탁해...🤮
너👶🏻기운 넘치네...
장난감 넘어가겠어...🐰
😢엄마도 넘어가고..💦

🤪🤪🤪 #심쿵로이 🦉
오늘도 잘부탁해...🤮
너👶🏻기운 넘치네...
장난감 넘어가겠어...🐰
😢엄마도 넘어가고..💦

#Repost @be.sya with @get_repost
・・・
🌸베샤 리그램이벤트🌸
피드가 밀려서 다시 올려요🙋‍♂️
참여 인원이 적으면 펑하거나
기간 연장해요😭
빠른 참여 해주세요😊

정말 정말 오랜만에
베샤 이벤트 진행해요😍
디어홀더, 미니홀더 그리고 시크릿박스를
많은 분들께 드립니다💕💕
-
디어홀더가 이제는
시중에서 흔하게 볼수있는 아이템이 되어버렸지만😂
베샤가 원조라며 찾아주시고,
고퀄리티 알아주시니 넘 감사해요🙏🙏
리그램 이벤트 시작합니다😚
-
⚠️이벤트 기간동안 
디어홀더 + 시크릿박스 3만원 상당
= 46,000원 무배!❣
어린이날 선물로 놓치지 마세요😆
-
-
🌸이벤트 참여 방법
✔ @be.sya 팔로우 후 사진에 사람 태그를 꼭 넣어주세요!
(누락 될 수 있어요💧)
✔ 사진 캡쳐 혹은 리그램 후에
#베샤 #디어홀더 #머리핀홀더 #핀홀더 #리그램이벤트 를 넣어주세요☺
✔ 센스있는 댓글과 함께 친구 소환 많이 해주시면 확률 up 👍
-
후기 업로드는 필수 입니다❗
선명하고 예쁜 후기 사진
꼭 꼭 올려주실분 참여 부탁드려요🙏💕
-
-
🌸당첨선물
디어 홀더 2명
미니 디어 홀더 3명
핀 시크릿박스 1명
-
🌸이벤트기간
4/22 - 4/28
-
🍒발표
4/29-30
-
카톡 👉 babyshower1
카스 👉 besya1 (베샤)
다이렉트 문의도 가능👌
-
-
많은 홍보와 참여 해주세요🤭
-
-
#서포터즈 #머리핀정리대 #육아스타그램 #머리핀홀더 #맘스타그램 #육아소통 #육아맘 #이벤트 #이벤트그램 #인테리어소품 #어린이날 #어린이날선물 #조카선물 #아기방인테리어 #육아이벤트 #헤어핀홀더 #아기모델 #서포터즈모집 #딸스타그램 #육아소통환영 #애스타그램 #베이비 #젊줌마 #도치맘

#Repost @be.sya with @get_repost
・・・
🌸베샤 리그램이벤트🌸
피드가 밀려서 다시 올려요🙋‍♂️
참여 인원이 적으면 펑하거나
기간 연장해요😭
빠른 참여 해주세요😊

정말 정말 오랜만에
베샤 이벤트 진행해요😍
디어홀더, 미니홀더 그리고 시크릿박스를
많은 분들께 드립니다💕💕
-
디어홀더가 이제는
시중에서 흔하게 볼수있는 아이템이 되어버렸지만😂
베샤가 원조라며 찾아주시고,
고퀄리티 알아주시니 넘 감사해요🙏🙏
리그램 이벤트 시작합니다😚
-
⚠️이벤트 기간동안
디어홀더 + 시크릿박스 3만원 상당
= 46,000원 무배!❣
어린이날 선물로 놓치지 마세요😆
-
-
🌸이벤트 참여 방법
@be.sya 팔로우 후 사진에 사람 태그를 꼭 넣어주세요!
(누락 될 수 있어요💧)
✔ 사진 캡쳐 혹은 리그램 후에
#베샤 #디어홀더 #머리핀홀더 #핀홀더 #리그램이벤트 를 넣어주세요☺
✔ 센스있는 댓글과 함께 친구 소환 많이 해주시면 확률 up 👍
-
후기 업로드는 필수 입니다❗
선명하고 예쁜 후기 사진
꼭 꼭 올려주실분 참여 부탁드려요🙏💕
-
-
🌸당첨선물
디어 홀더 2명
미니 디어 홀더 3명
핀 시크릿박스 1명
-
🌸이벤트기간
4/22 - 4/28
-
🍒발표
4/29-30
-
카톡 👉 babyshower1
카스 👉 besya1 (베샤)
다이렉트 문의도 가능👌
-
-
많은 홍보와 참여 해주세요🤭
-
-
#서포터즈 #머리핀정리대 #육아스타그램 #머리핀홀더 #맘스타그램 #육아소통 #육아맘 #이벤트 #이벤트그램 #인테리어소품 #어린이날 #어린이날선물 #조카선물 #아기방인테리어 #육아이벤트 #헤어핀홀더 #아기모델 #서포터즈모집 #딸스타그램 #육아소통환영 #애스타그램 #베이비 #젊줌마 #도치맘

쏭 No.8522 ♥ 여성 신상 프릴 민소매 원피스 ♠색상: 단색
♠사이즈: S,M,L,XL
S: 가슴94,어깨35,기장115
M: 가슴98,어깨36,기장116
L: 가슴102,어깨37,기장117
XL: 가슴106,어깨38,기장118
♠재질: 면50%,린넨50% ☎️카톡: sws0701 
#딸맘 #육아소통 #아들맘 #다둥이맘 #쇼핑 #베이비 #육아스타그램 #주부 #첫줄 #일상

쏭 No.8522 ♥ 여성 신상 프릴 민소매 원피스 ♠색상: 단색
♠사이즈: S,M,L,XL
S: 가슴94,어깨35,기장115
M: 가슴98,어깨36,기장116
L: 가슴102,어깨37,기장117
XL: 가슴106,어깨38,기장118
♠재질: 면50%,린넨50% ☎️카톡: sws0701
#딸맘 #육아소통 #아들맘 #다둥이맘 #쇼핑 #베이비 #육아스타그램 #주부 #첫줄 #일상

D+384
이제 제법 엉아 느낌 팍팍✨
갑자기 엄청 잘 걷는 우래기👶🏻
#근데신발은빨지마라

D+384
이제 제법 엉아 느낌 팍팍✨
갑자기 엄청 잘 걷는 우래기👶🏻
#근데신발은빨지마라

대박인 부업 발견!!
본인 직추 한명이 있고
계보도상 2:1이면 하루 5000원!
지금 자리잡고 시작하면
한 명만 추천해도 월 15만원을 받게 되는 셈‼️
⠀ 
문의 폭발 폭발 대폭발!!인
노블제이❤️ 초기선점이 중요한 #부업
소나는 초기선점 기회를 놓치지 않고
기회를 잡아 초기선점을 하고 시작한 부업❤️ 타부업 1주일만에 직급 달고
3주만에 만원 벌었던 소나
그런 소나가 노블제이를 시작합니다
⠀ 
노블제이로 인생역전 하는 소나❗️
소나와 달콤한 마케팅으로
최대 하루 700만원의 꿈을 키워보세요
⠀ - 홍보가 어려우면 도와주는 소나
- 혼자가 아닌 팀부업으로 모집걱정 NO!
- 성공하는 100% 마케팅 노하우전수
- 고액이 아닌 부담 없는 저렴한 초기비용
⠀ 
고민이 된다면 같이 고민해보고 결정해요!
인스타 프로필 하단의 링크나 오픈카톡 “소나”검색하면
상담가능합니다! ⠀ 
#노블제이 #노블제이소나 #아지트홈 #펍벤 #리뉴메디 #인더블드림 #아지트샵 #뉴카인드프라이스 #라이프 #퍼플유 #다온스토리 #헬로우드림 #알바 #화장품추천 #화장품 #아들맘 #육아템 #육아소통 #대학생알바 #인스타부업 #투잡 #좋아요 #좋아요반사 #애드펌킨 #토모라이프 #메디소스 #육아맘 #육아스타그램 #알바 #이벤트나라

대박인 부업 발견!!
본인 직추 한명이 있고
계보도상 2:1이면 하루 5000원!
지금 자리잡고 시작하면
한 명만 추천해도 월 15만원을 받게 되는 셈‼️

문의 폭발 폭발 대폭발!!인
노블제이❤️ 초기선점이 중요한 #부업
소나는 초기선점 기회를 놓치지 않고
기회를 잡아 초기선점을 하고 시작한 부업❤️ 타부업 1주일만에 직급 달고
3주만에 만원 벌었던 소나
그런 소나가 노블제이를 시작합니다

노블제이로 인생역전 하는 소나❗️
소나와 달콤한 마케팅으로
최대 하루 700만원의 꿈을 키워보세요
⠀ - 홍보가 어려우면 도와주는 소나
- 혼자가 아닌 팀부업으로 모집걱정 NO!
- 성공하는 100% 마케팅 노하우전수
- 고액이 아닌 부담 없는 저렴한 초기비용

고민이 된다면 같이 고민해보고 결정해요!
인스타 프로필 하단의 링크나 오픈카톡 “소나”검색하면
상담가능합니다! ⠀
#노블제이 #노블제이소나 #아지트홈 #펍벤 #리뉴메디 #인더블드림 #아지트샵 #뉴카인드프라이스 #라이프 #퍼플유 #다온스토리 #헬로우드림 #알바 #화장품추천 #화장품 #아들맘 #육아템 #육아소통 #대학생알바 #인스타부업 #투잡 #좋아요 #좋아요반사 #애드펌킨 #토모라이프 #메디소스 #육아맘 #육아스타그램 #알바 #이벤트나라

ㆍ
오늘은 파파구씨,나 둘다
저녁행사가 있는 날
ㆍ
ㆍ
나 감기라고요~~
근데 왜 맥주 잔들이
다 내앞에 있는거죠?ㅎㅎ
ㆍ
ㆍ
#아들둥이#쌍둥이#아들스타그램 #아들바라기 #딸#딸바보#baby#딸스타그램 
#딸바라기#일상스타그램#육아일기#육아스타그램#육아소통#초딩#가족#패밀리#가족스타그램 #사랑해#선물#뽀시래기 #귀여움주의#워킹맘#목요일


오늘은 파파구씨,나 둘다
저녁행사가 있는 날


나 감기라고요~~
근데 왜 맥주 잔들이
다 내앞에 있는거죠?ㅎㅎ


#아들둥이 #쌍둥이 #아들스타그램 #아들바라기 #딸 #딸바보 #baby #딸스타그램
#딸바라기 #일상스타그램 #육아일기 #육아스타그램 #육아소통 #초딩 #가족 #패밀리 #가족스타그램 #사랑해 #선물 #뽀시래기 #귀여움주의 #워킹맘 #목요일

나는 오늘 아트를 했다
새벽부터 김밥 준비 
#꽃김밥 #달팽이김밥 #나비김밥 #무스비 #하트김밥 #웃는김밥 #사과김밥
핫한 김밥 총출동!!!!
꼬맹이 난리나고 
신나서 소풍갔어요
이제 언니만 반깁스 풀면 되는데
하루가 길듯
#소풍 #김밥 #어린이김밥 #유아김밥 #어린이집소풍 #도시락 #소풍도시락 #소풍김밥 #김밥아트 #육아맘 #육아스타그램 #세종맘 #세종시맘 #세종시 #세종시주민

나는 오늘 아트를 했다
새벽부터 김밥 준비
#꽃김밥 #달팽이김밥 #나비김밥 #무스비 #하트김밥 #웃는김밥 #사과김밥
핫한 김밥 총출동!!!!
꼬맹이 난리나고
신나서 소풍갔어요
이제 언니만 반깁스 풀면 되는데
하루가 길듯
#소풍 #김밥 #어린이김밥 #유아김밥 #어린이집소풍 #도시락 #소풍도시락 #소풍김밥 #김밥아트 #육아맘 #육아스타그램 #세종맘 #세종시맘 #세종시 #세종시주민

엄마 하는거 따라하는중ㅎㅎ
혼자 아기 썬크림 바르는중
🤣🤣 애니오빠도 너무 탄거같아
톡톡 
#아기 #도치맘 #애기 #딸 #닭띠아기 #닭띠맘 #육아맘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베이비그램 #골든리트리버 #인스타 #강아지 #대형견과아기 #20개월아기 #대형견과아기

엄마 하는거 따라하는중ㅎㅎ
혼자 아기 썬크림 바르는중
🤣🤣 애니오빠도 너무 탄거같아
톡톡
#아기 #도치맘 #애기 #딸 #닭띠아기 #닭띠맘 #육아맘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베이비그램 #골든리트리버 #인스타 #강아지 #대형견과아기 #20개월아기 #대형견과아기

🌿하은🌿 +684
.
.
추워서 겨울옷 꺼내 입히고 등원완료👍🏻
오늘의 머리🤩
얼집에서 격하게 놀아서 점심때 또 추노가 되어있겠지...
.
.
모두들 쫀하루 되세욤❤️
추우니까 옷도 단디 입으세욤
.
.
#왜또겨울

🌿하은🌿 +684
.
.
추워서 겨울옷 꺼내 입히고 등원완료👍🏻
오늘의 머리🤩
얼집에서 격하게 놀아서 점심때 또 추노가 되어있겠지...
.
.
모두들 쫀하루 되세욤❤️
추우니까 옷도 단디 입으세욤
.
.
#왜또겨울

유재석 삼춘한테 벌써 빠져버림ㅋ 유퀴즈?ㅋ
.
#유재석 #86일 #육아스타그램 #티비보는아들 #유퀴즈온더블럭시즌2

유재석 삼춘한테 벌써 빠져버림ㅋ 유퀴즈?ㅋ
.
#유재석 #86일 #육아스타그램 #티비보는아들 #유퀴즈온더블럭시즌2

.
2019.4.26 00시 29분 
4.26kg  54cm 🧒 나세담 탄생👶
.
예정일이 되어도 진통이 오지 않아
유도분만을 시작했지만
워낙 막도 두껍고 아이가 위에있어
진행은 안되고, 나는 탈수에 열까지 나고
강달이는 심박수가 너무 높아졌던 상황
마지막에 원장선생님께서 처음으로 수술을 권하셨지만
한두시간만 더 시도해보고 싶다고 말씀 드린 후에
이러저러 별 방법을 동원하여 37시간만에 강달이 #자연분만 에 성공했다
진통하다 기절하고 잠들고 
온이때랑은 비교할수 없는 진통으로 정신없지만
건강히 태어나주어서 감사해😭
그리고 육아에 관해서는 소신있고 한다면 하는 성격이라는 걸 알고있었지만
진짜 강달이 자연분만을 성공하다니
나도 내가 무섭다
.
.

#일상 #데일리 #인스타베이비 #인스타모델 #인스타키즈 #베이비모델 #키즈모델 #평온이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육아맘 #애스타그램 #육아소통 #주부 #주부스타그램 #둘째맘 #애둘맘 #임산부 #임산부일상 #임산부그램 #진통 #진통없음 #만삭임산부 #출산임박 #출산후기 #진통후기 #자분 #자분성공 #자연분만

.
2019.4.26 00시 29분
4.26kg 54cm 🧒 나세담 탄생👶
.
예정일이 되어도 진통이 오지 않아
유도분만을 시작했지만
워낙 막도 두껍고 아이가 위에있어
진행은 안되고, 나는 탈수에 열까지 나고
강달이는 심박수가 너무 높아졌던 상황
마지막에 원장선생님께서 처음으로 수술을 권하셨지만
한두시간만 더 시도해보고 싶다고 말씀 드린 후에
이러저러 별 방법을 동원하여 37시간만에 강달이 #자연분만 에 성공했다
진통하다 기절하고 잠들고
온이때랑은 비교할수 없는 진통으로 정신없지만
건강히 태어나주어서 감사해😭
그리고 육아에 관해서는 소신있고 한다면 하는 성격이라는 걸 알고있었지만
진짜 강달이 자연분만을 성공하다니
나도 내가 무섭다
.
.

#일상 #데일리 #인스타베이비 #인스타모델 #인스타키즈 #베이비모델 #키즈모델 #평온이 #육아 #육아스타그램 #육아맘 #애스타그램 #육아소통 #주부 #주부스타그램 #둘째맘 #애둘맘 #임산부 #임산부일상 #임산부그램 #진통 #진통없음 #만삭임산부 #출산임박 #출산후기 #진통후기 #자분 #자분성공 #자연분만

ㆍ
머리띠만벌써몇번째입고인지모르겠어용 🤷🏻‍♀️
머리띠너무많이주문주셔서
다른디자인으로도 데려와봤어용 🖤
넘나리 예쁨 💛
수입원단 / 수입머리띠 
ㆍ
💬ᴅᴍ 문의 
댓글 문의 x
💬프로필상단 ᴏᴘᴇɴ ᴋᴀᴋᴀᴏᴛᴀʟᴋ


머리띠만벌써몇번째입고인지모르겠어용 🤷🏻‍♀️
머리띠너무많이주문주셔서
다른디자인으로도 데려와봤어용 🖤
넘나리 예쁨 💛
수입원단 / 수입머리띠

💬ᴅᴍ 문의
댓글 문의 x
💬프로필상단 ᴏᴘᴇɴ ᴋᴀᴋᴀᴏᴛᴀʟᴋ

등원전 뽀로로시청중ㅋㅋㅋㅋ
나가자니까 꿈쩍도안함ㅋㅋㅋ
낼 물고기보러 가려면 어서 얼집가야된다 꼬시구
무거운 궁딩이를 일으켰닼ㅋㅋㄱ
오늘두 잘다녀와! 내일부터 주말이야♡

등원전 뽀로로시청중ㅋㅋㅋㅋ
나가자니까 꿈쩍도안함ㅋㅋㅋ
낼 물고기보러 가려면 어서 얼집가야된다 꼬시구
무거운 궁딩이를 일으켰닼ㅋㅋㄱ
오늘두 잘다녀와! 내일부터 주말이야♡

시아 사파이어포도 쥐어주고
언니 등원시키고 왔더니
TV어떻게 켰니ㅋㅋㅋ?
쇼파올라가서 티비보고있음🤣
하는짓이 다 졸귀탱이여😍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졸귀탱 #치명적커여움 #귀염뿜뿜 #세젤예 #세젤귀 #럽스타그램💞 #육아스타그램 #육아공유 #육아맘일상 #줌스타그램 #줌마일상  #맘스타그램 #애스타그램 #애엄마그램 #엄마일상 #젊줌마#딸맘 #11개월아기 #2살아기 #딸스타그램♥️ #daily

시아 사파이어포도 쥐어주고
언니 등원시키고 왔더니
TV어떻게 켰니ㅋㅋㅋ?
쇼파올라가서 티비보고있음🤣
하는짓이 다 졸귀탱이여😍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졸귀탱 #치명적커여움 #귀염뿜뿜 #세젤예 #세젤귀 #럽스타그램 💞 #육아스타그램 #육아공유 #육아맘일상 #줌스타그램 #줌마일상   #맘스타그램 #애스타그램 #애엄마그램 #엄마일상 #젊줌마 #딸맘 #11개월아기 #2살아기 #딸스타그램 ♥️ #daily

#이로운 #굿모닝 #모닝빵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
아침에 빵굽는냄새는 최고입니다.....👍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
#21개월아들 #일상 #임산부 #빵빵덕

#이로운 #굿모닝 #모닝빵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
아침에 빵굽는냄새는 최고입니다.....👍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
#21개월아들 #일상 #임산부 #빵빵덕

생후919일째💕

눈뜨자마자 모닝 선긋기🤣🤣
엄만 눈이 안ㄸㅓ지지만ㅋㅋ

선긋기로 굳모닝❤

#생후919일 #원숭이띠아기🍼 #아침 #일상스타그램 #굳모닝 #육아 #육아맘 #육아소통 #육아스타그램 #딸맘 #딸스타그램
#애스타그램 #딸바보 #세젤귀 #세젤예 #도치맘 #육아출근시작 #31개월 #4살여아
𖤐
오늘도 하얗게 불태웠다........🍱
재밌게 조심히 잘 다녀와 우리딸 💕💕
엄만 좀 잘께....ㅋ̤̮ㅋ̤̮ㅋ̤̮ㅋ̤̮ㅋ̤̮
*
#하트틀이없어서호일로만듦ㅠㅠ
#어피치눈입오리다가밤샘
#두번째칸은미안하다엄마가넘힘들었어
#하리보봉지째투척🤣🤣

𖤐
오늘도 하얗게 불태웠다........🍱
재밌게 조심히 잘 다녀와 우리딸 💕💕
엄만 좀 잘께....ㅋ̤̮ㅋ̤̮ㅋ̤̮ㅋ̤̮ㅋ̤̮
*
#하트틀이없어서호일로만듦ㅠㅠ
#어피치눈입오리다가밤샘
#두번째칸은미안하다엄마가넘힘들었어
#하리보봉지째투척 🤣🤣

_
오늘도 마이쮸 손에들고 등원🍬
요즘은 등원하기전
가방에 젤리나 사탕 챙겨줬는지 꼭 확인하심ㅡㅡㅋㅋ
너무 예쁜 동그라미티 우리 성준이도 입었지요😁
포켓바지도 원단 얇고 너무 너무 좋아요👍🏻👍🏻
오늘도 잘다녀와 내새꾸❤️
#순천아동복 #오트밀

_
오늘도 마이쮸 손에들고 등원🍬
요즘은 등원하기전
가방에 젤리나 사탕 챙겨줬는지 꼭 확인하심ㅡㅡㅋㅋ
너무 예쁜 동그라미티 우리 성준이도 입었지요😁
포켓바지도 원단 얇고 너무 너무 좋아요👍🏻👍🏻
오늘도 잘다녀와 내새꾸❤️
#순천아동복 #오트밀

#비룡소홈쇼핑 #비룡소그림동화 #비룡소그림책 
#득템찬스 #cj오쇼핑에서 #그림책추천

#Repost @birbirs (@get_repost)
・・・
비룡소xCJ오쇼핑
25주년 기념 비룡소의 그림동화 홈쇼핑 방송!📺
⠀⠀⠀
🌟🌟4월 26일 PM 12:30🌟🌟
⠀⠀⠀
비룡소 그림동화 260권 전체 세트를 사자니 금액이 부담스럽고, 중복되는 도서도 있는데...어떡하죠?!😱
하고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시죠!!
⠀⠀⠀
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구성!
비룡소 그림동화 베스트 50권!🖐✊
⠀⠀⠀
⚪존 버닝햄
⚪앤터니 브라운
⚪윌리엄 스타이그
⚪코키 폴
⚪이수지
⚪고미 타로
⠀⠀⠀
책육아 좀 해보셨다는 분들이라면 알 수밖에 없는 비룡소의 대표 작가님들의 대표작들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는 알뜰한 구성이랍니다!🤩
⠀⠀⠀
💲무려 정가 대비 37% 할인된 가격
351,000원!💸
+ 매일 달라지는 카드 청구할인 3~5%까지!💳
⠀⠀⠀
언제 다시 돌아올지 모르는 비룡소 그림동화 홈쇼핑 방송! 260권 세트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베스트 50권 세트는 어떠세요?🙆‍♀️🙆‍♂️
⠀⠀⠀
ℹ구성이 궁금하신 분들은 DM 주시거나 댓글을 남겨주세요! 구성 확인+예약 주문하실 수 있는 링크를 전달드리겠습니다~!
⠀⠀⠀
⠀⠀⠀
#비룡소 #비룡소의그림동화 #비룡소그림동화 #그림책 #전집 #어린이전집 #책육아 #CJ오쇼핑 #홈쇼핑 #책스타그램 #북스타그램 #독서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 #육아 #젊줌마 #육아맘 #도치맘 #초등맘 #맘스타그램 #육아대디

#비룡소홈쇼핑 #비룡소그림동화 #비룡소그림책
#득템찬스 #cj오쇼핑에서 #그림책추천

#Repost @birbirs (@get_repost)
・・・
비룡소xCJ오쇼핑
25주년 기념 비룡소의 그림동화 홈쇼핑 방송!📺
⠀⠀⠀
🌟🌟4월 26일 PM 12:30🌟🌟
⠀⠀⠀
비룡소 그림동화 260권 전체 세트를 사자니 금액이 부담스럽고, 중복되는 도서도 있는데...어떡하죠?!😱
하고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시죠!!
⠀⠀⠀
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한 구성!
비룡소 그림동화 베스트 50권!🖐✊
⠀⠀⠀
⚪존 버닝햄
⚪앤터니 브라운
⚪윌리엄 스타이그
⚪코키 폴
⚪이수지
⚪고미 타로
⠀⠀⠀
책육아 좀 해보셨다는 분들이라면 알 수밖에 없는 비룡소의 대표 작가님들의 대표작들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는 알뜰한 구성이랍니다!🤩
⠀⠀⠀
💲무려 정가 대비 37% 할인된 가격
351,000원!💸
+ 매일 달라지는 카드 청구할인 3~5%까지!💳
⠀⠀⠀
언제 다시 돌아올지 모르는 비룡소 그림동화 홈쇼핑 방송! 260권 세트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베스트 50권 세트는 어떠세요?🙆‍♀️🙆‍♂️
⠀⠀⠀
ℹ구성이 궁금하신 분들은 DM 주시거나 댓글을 남겨주세요! 구성 확인+예약 주문하실 수 있는 링크를 전달드리겠습니다~!
⠀⠀⠀
⠀⠀⠀
#비룡소 #비룡소의그림동화 #비룡소그림동화 #그림책 #전집 #어린이전집 #책육아 #CJ오쇼핑 #홈쇼핑 #책스타그램 #북스타그램 #독서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 #육아 #젊줌마 #육아맘 #도치맘 #초등맘 #맘스타그램 #육아대디

양손에 쿠쿠다스 들고 등원
오늘은 퍼플 깔맞춤이냐며 멋쟁이 등원했다고 칭찬해주시는 원장님 감사합니당 ෆ 맞아요 매일 깔맞춤 해요ㅋㅋㅋㅋㅋ
그러려고 양말 깔 별로 많이 샀어요 🥰
⠀
⠀

양손에 쿠쿠다스 들고 등원
오늘은 퍼플 깔맞춤이냐며 멋쟁이 등원했다고 칭찬해주시는 원장님 감사합니당 ෆ 맞아요 매일 깔맞춤 해요ㅋㅋㅋㅋㅋ
그러려고 양말 깔 별로 많이 샀어요 🥰

누나는 머 너 좋아하는줄아니❓❓🤢

누나는 머 너 좋아하는줄아니❓❓🤢

러블리민경💕

진짜인지 가짜인지 꼼꼼히 살펴보시는중...
이게뭐라고 은근 긴장되네😳
#낚였다 #대어를낚았다 .
.
.
🔴장난감리모콘 : @zambus

러블리민경💕

진짜인지 가짜인지 꼼꼼히 살펴보시는중...
이게뭐라고 은근 긴장되네😳
#낚였다 #대어를낚았다 .
.
.
🔴장난감리모콘 : @zambus

오늘은 #신랑 #생일

그런데 미역국도 못 끓여줬다.

몸살감기가 너무 심해 종일 골골골ㅠㅠ

아무래도 병원가서 독감 검사 해봐야겠다.
약도 안 듣고 호전이 안 된다;; 그나저나 오늘 저녁 시댁 식구들과 식사 약속있는데 어쩌나ㅜㅜ

어머니께서 신랑에게 미역국 먹었느냐, 분명 물으실텐데 신랑은 잘 먹었다고 답 한단다.

됐다고. 애들한테 물어보면 다 탄로 날텐데
뭣하러 거짓말 하냐고. 나를 위한 게 아니다,
그럴 필요도 없다,
사람이 아파서 3일 꼬박 누워있었는데
거기다 뭐라 하시겠냐고ㅋㅋㅋㅋ

내 생각 해주는 건 고맙지만
거짓말은 아니야~~~~ 그럴 필요도 없고.

맛있는 #좋은아침 케이크 사 줄게😘

미역국 늦더라도 꼭 끓어줄테니 서운해말기😆

#생일축하해 💐🎂
사랑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오늘은 #신랑 #생일

그런데 미역국도 못 끓여줬다.

몸살감기가 너무 심해 종일 골골골ㅠㅠ

아무래도 병원가서 독감 검사 해봐야겠다.
약도 안 듣고 호전이 안 된다;; 그나저나 오늘 저녁 시댁 식구들과 식사 약속있는데 어쩌나ㅜㅜ

어머니께서 신랑에게 미역국 먹었느냐, 분명 물으실텐데 신랑은 잘 먹었다고 답 한단다.

됐다고. 애들한테 물어보면 다 탄로 날텐데
뭣하러 거짓말 하냐고. 나를 위한 게 아니다,
그럴 필요도 없다,
사람이 아파서 3일 꼬박 누워있었는데
거기다 뭐라 하시겠냐고ㅋㅋㅋㅋ

내 생각 해주는 건 고맙지만
거짓말은 아니야~~~~ 그럴 필요도 없고.

맛있는 #좋은아침 케이크 사 줄게😘

미역국 늦더라도 꼭 끓어줄테니 서운해말기😆

#생일축하해 💐🎂
사랑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

#굿모닝
.
비가와서 오늘 공원산책못가겟는데후야?ㅎㅎ 잘다녀왕👧🏻👶🏻
.
#금요일#아침#등원길#둘#귀요미#비

#굿모닝
.
비가와서 오늘 공원산책못가겟는데후야?ㅎㅎ 잘다녀왕👧🏻👶🏻
.
#금요일 #아침 #등원길 #둘 #귀요미 #비

엄마 빠방보다 더 좋은거 타네~~🎶
.
.
💌아기 천연 비타민,유산균,오메가3 문의주세요💌

엄마 빠방보다 더 좋은거 타네~~🎶
.
.
💌아기 천연 비타민,유산균,오메가3 문의주세요💌

꾸리꾸리한 금요일 아침
그래도 기분좋게 굿모닝하고 일어난 꼬맹이💛
.
.
.
#쁘띠메종 어제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되고 있어요 30일까지 쭉쭉 배송되어질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셔요 감사합니다💛

꾸리꾸리한 금요일 아침
그래도 기분좋게 굿모닝하고 일어난 꼬맹이💛
.
.
.
#쁘띠메종 어제부터 순차적으로 출고되고 있어요 30일까지 쭉쭉 배송되어질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셔요 감사합니다💛

#722일 #92일
튼튼이가 좋아하는 우산쓰는날😁☔🌧
도착하자마자 쌤한테 또 우산 자랑하며 들어갔다
어린이집 들어가며 신나하니 기분좋네, 잘다녀와♥
.
우리 유나는 모닝응가 해주고 기분좋단다🤗
요즘 점점 배넷머리 빠지는 중이다 베게에 한가득
내 머리도 왕창왕창 숭덩숭덩 막 빠지는 중
잔디머리 무섭다...(애엄마들만 아는 고충)

#722일 #92일
튼튼이가 좋아하는 우산쓰는날😁☔🌧
도착하자마자 쌤한테 또 우산 자랑하며 들어갔다
어린이집 들어가며 신나하니 기분좋네, 잘다녀와♥
.
우리 유나는 모닝응가 해주고 기분좋단다🤗
요즘 점점 배넷머리 빠지는 중이다 베게에 한가득
내 머리도 왕창왕창 숭덩숭덩 막 빠지는 중
잔디머리 무섭다...(애엄마들만 아는 고충)

#온둥이육아일기👶🏻👶🏻
-
#190426 #생후96일
.
.
어제의 강다온은 어제 하루종일 저래서 날 힘들게 하더니 오늘 새벽마저....3시에 라온이 밤수하고 잠들었길래 내려놓자마자 다온이 으앙- 시작으로 소리를 지르기 시작. 라온이 깰까봐 다온일 바로 안고 분유 가지고와서 먹이고 다 먹었는데도 눈이 말똥말똥. 재우려고 몸 흔들면서 토닥하니까 싫다고 악을 쓰고 가만히 쳐다보고있으니 옹알이하며 웃어대더니 2시간을 그러고 놀았다....너 요즘 진짜 왜그래😭 오늘도 머리가 지끈지끈 대는게 약에 의존해서 하루를 버티게 생겼다, 백일의 기적이 이니라 기절이 오는듯한 이 불길한 예감인 뭔데😑
.
.
#다온라온_babyღ👶🏻👶🏻 #다온_babyღ👶🏻 #아기울음 #우는동영상 #떼쟁이 #울보 
#백일의기적 과 #백일의기절 사이 그쯔음

#온둥이육아일기 👶🏻👶🏻
-
#190426 #생후96일
.
.
어제의 강다온은 어제 하루종일 저래서 날 힘들게 하더니 오늘 새벽마저....3시에 라온이 밤수하고 잠들었길래 내려놓자마자 다온이 으앙- 시작으로 소리를 지르기 시작. 라온이 깰까봐 다온일 바로 안고 분유 가지고와서 먹이고 다 먹었는데도 눈이 말똥말똥. 재우려고 몸 흔들면서 토닥하니까 싫다고 악을 쓰고 가만히 쳐다보고있으니 옹알이하며 웃어대더니 2시간을 그러고 놀았다....너 요즘 진짜 왜그래😭 오늘도 머리가 지끈지끈 대는게 약에 의존해서 하루를 버티게 생겼다, 백일의 기적이 이니라 기절이 오는듯한 이 불길한 예감인 뭔데😑
.
.
#다온라온_babyღ 👶🏻👶🏻 #다온_babyღ 👶🏻 #아기울음 #우는동영상 #떼쟁이 #울보
#백일의기적#백일의기절 사이 그쯔음

ㆍ
머리띠만벌써몇번째입고인지모르겠어용 🤷🏻‍♀️
머리띠너무많이주문주셔서
다른디자인으로도 데려와봤어용 🖤
넘나리 예쁨 💛
수입원단 / 수입머리띠 
ㆍ
💬ᴅᴍ 문의 
댓글 문의 x
💬프로필상단 ᴏᴘᴇɴ ᴋᴀᴋᴀᴏᴛᴀʟᴋ


머리띠만벌써몇번째입고인지모르겠어용 🤷🏻‍♀️
머리띠너무많이주문주셔서
다른디자인으로도 데려와봤어용 🖤
넘나리 예쁨 💛
수입원단 / 수입머리띠

💬ᴅᴍ 문의
댓글 문의 x
💬프로필상단 ᴏᴘᴇɴ ᴋᴀᴋᴀᴏᴛᴀʟᴋ

아이 더워라🤢 허물벗은 내똥돼지
#꾸니_성장일기 #생후154일

아이 더워라🤢 허물벗은 내똥돼지
#꾸니_성장일기 #생후154일

#또승이네🏡
유치원에서 배우는 생존수영시간🏊🏻‍♂️
김도원을 찾아라🙋🏻‍♂️

#또승이네 🏡
유치원에서 배우는 생존수영시간🏊🏻‍♂️
김도원을 찾아라🙋🏻‍♂️

#매쉬3종세트
.
.
3종이 한세트👍
.
시원한 메쉬원단의 상하복과 싱글 면 반팔티~
상하복+바지+티 골라서입힐수잇지요.
상하복  상의앞뒤판나염에 하의도앞판나염,
면반팔티도 무지가아닌 나염이라 퀄리티도 up
실제로보면 더 이쁜 조더니메쉬상하 .
.
블랙상하+화이트반팔티
레드상하+화이트반팔티
화이트상하+블랙반팔티
.
.
색상 :
블랙, 레드, 화이트(바지색상기준)
사이즈 :
5호, 7호, 9호, 11호, 13호, 15호, 17호
.
. ** 모델아이는 95cm 15kg / 7호착용 ** .
.
@22,400 / 15~17호 :27,200

#매쉬3종세트
.
.
3종이 한세트👍
.
시원한 메쉬원단의 상하복과 싱글 면 반팔티~
상하복+바지+티 골라서입힐수잇지요.
상하복  상의앞뒤판나염에 하의도앞판나염,
면반팔티도 무지가아닌 나염이라 퀄리티도 up
실제로보면 더 이쁜 조더니메쉬상하 .
.
블랙상하+화이트반팔티
레드상하+화이트반팔티
화이트상하+블랙반팔티
.
.
색상 :
블랙, 레드, 화이트(바지색상기준)
사이즈 :
5호, 7호, 9호, 11호, 13호, 15호, 17호
.
. ** 모델아이는 95cm 15kg / 7호착용 ** .
.
@22,400 / 15~17호 :27,200

#디즈니4종상하
#디즈니정품
.
.
색상 :핑크, 옐로우, 오렌지, 그레이
사이즈 :
S(5호), M(7호), L(9호), XL(11호)
.
.
@17,600원
.
.

#디즈니4종상하
#디즈니정품
.
.
색상 :핑크, 옐로우, 오렌지, 그레이
사이즈 :
S(5호), M(7호), L(9호), XL(11호)
.
.
@17,600원
.
.

#크레용상하
#디즈니정품
.
.
색상 :레드, 그린, 퍼플
사이즈 :
S(5호), M(7호), L(9호), XL(11호)
.
.
.
@17,600원
.
.

#크레용상하
#디즈니정품
.
.
색상 :레드, 그린, 퍼플
사이즈 :
S(5호), M(7호), L(9호), XL(11호)
.
.
.
@17,600원
.
.

#푸우사총사상하복
#디즈니정품

초초특가✨
10,400원🎈🎈
.
.
색상: 푸우(노랑), 티거(그린),피글렛(핑크),이요르(블루)
사이즈: 5호 7호 9호 11호 13호
.
.
.

#푸우사총사상하복
#디즈니정품

초초특가✨
10,400원🎈🎈
.
.
색상: 푸우(노랑), 티거(그린),피글렛(핑크),이요르(블루)
사이즈: 5호 7호 9호 11호 13호
.
.
.

#뉴저지상하세트 .
.
사이즈 -  5 , 7 , 9 , 11호
컬러 -  레드,블루,그린 .
.
@20.800원
.
.

컬러감이 좋은 상하세트예요 30수 싱글로 곧 더워질 여름에 딱입니다요.
바지핏 정말 이쁘구요 후가공으로 노멀워싱까지 완벽하게!!
앞뒤으로 찍힌 나염이 전체적으로 잘 어울립니다

#뉴저지상하세트 .
.
사이즈 -  5 , 7 , 9 , 11호
컬러 - 레드,블루,그린 .
.
@20.800
.
.

컬러감이 좋은 상하세트예요 30수 싱글로 곧 더워질 여름에 딱입니다요.
바지핏 정말 이쁘구요 후가공으로 노멀워싱까지 완벽하게!!
앞뒤으로 찍힌 나염이 전체적으로 잘 어울립니다